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스크톱 컴퓨터가 당신을 난처하게 만들었는가?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건넛집토토로물큰 2020. 7. 20. 16:20

본문


데스크톱 컴퓨터가 당신을 난처하게 만들었는가? 다음 팁을 읽어 보십시오.




여러분은 아마도 일생 동안 적어도 한 대의 컴퓨터를 소유했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것을 말하고 끝낼 때, 당신은 그들에 대해 실제로 무엇을 아는가? 사실, 이러한 기계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는 좋은 정보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컴퓨터에 바이러스 방지 기능을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없으면 운영 체제에 악성 프로그램이 침입하는 것을 걱정해야 할 것이다.


이 악성 소프트웨어는 개인 정보를 훔칠 수 있고, 당신의 컴퓨터가 느리게 실행되게 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구성하면 사용 가능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하드 드라이브를 검색하고 복구할 것이다.




컴퓨터 속도가 문제라면 부팅 검사로 시작하십시오.


시작 emnu에서 "ms config"를 실행하여 새 데스크톱에서 부팅 검사를 수행할 수 있다.


거기서 기계가 부팅될 때마다 어떤 프로그램이 시작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 또는 앱을 식별하고 부팅 시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도록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컴퓨터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컴퓨터 구입에 연결된 추가 기능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컴퓨터들은 여분의 부속품을 살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필요한 것만 사십시오.


또한 일부 추가 기능은 다른 사이트에서 더 저렴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부속품은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직접 구입하면 표시될 수 있다.




컴퓨터를 만들 때 가장 좋은 제품만 구입하십시오.


마더보드가 작동하려면 프로세서를 장착해야 할 것이다.


특정 RAM 장치는 특정 마더보드에서만 잘 작동한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교차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만의 장비를 만들 때 시간과 번거로움, 그리고 돈을 절약한다.




컴퓨터를 구입하기 전에 평판이 좋은 다양한 기술 웹 사이트에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모든 선택은 힘들 수 있지만, 편집자의 선택 목록이나 몇 가지 리뷰를 읽으면 어떤 컴퓨터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더 잘 판단할 수 있다.




이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수행하는 작업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컴퓨터의 종류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려고 계획하는 태스크의 종류에 기초한다.


게이머들은 단순히 이메일을 확인하고 인터넷을 검색하는 사람들과는 다른 선택권이 필요하다.




새로운 데스크탑을 구입할 때, 제조업체가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종이 문서를 최소화했기 때문에, 당신은 부지런해야 한다.


필요한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가져올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해당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비디오 파일을 전송해야 한다면, 당신은 컴퓨터와 함께 DVD 광학 드라이브를 얻어야 한다.


CD 드라이브에는 더 큰 미디어 파일을 저장할 용량이 없다.


DVD 드라이브의 공간이 필요할 것이다.


DVD 광학 드라이브가 표준 CD 드라이브에 제공하는 추가 공간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여 이 기능이 있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하는 데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여부를 평가하십시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적어도 과거에 데스크톱을 한 번 이상 소유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 기사 이전에 컴퓨터에 대해 그렇게 많이 알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이러한 기기를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